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스마트폰정보

윈도우10 정품인증 KMSAuto Net 다운로드,윈도우10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

by heotai 2020. 10. 27.

윈도우10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

윈도우 10의 장점은 어플 기반으로써 데스크탑과 융합을 잘 이루고 있고 속도도 빠르게 향상 되었습니다

해상도 또한 이전 버전에 비해서 압도적으로 개선이 되었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을 하면 보안성이 뛰어납니다 정보 보호에도 최적화가 되어있답니다 그리고 2가지 모델로 구분되는데 홈 모델과 프로 모델이 있습니다 상황에 맞춰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시작 버튼에서도 변화가 있는데 바로 색상을 원하시는대로 조절이 가능하세요 투명 여부도 조절이 가능하며 모양도 여러분이 자유자재로 조절을 할 수 있어요 자주 이용하는 소프트웨어는 큰 아이콘으로 만들고 덜쓰는 소프트웨어는 작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Windows 10 다운로드

 

Windows 10 다운로드

Windows 10용 ISO 파일을 다운로드한 경우, 해당 파일은 선택한 위치에 로컬로 저장됩니다.컴퓨터에 타사 DVD 굽기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설치 DVD를 만들려는 경우,

www.microsoft.com

우선 윈도우10설치하기 위해서 윈도우10 usb부팅디스크 를 만들어야 합니다.

대략 30 ~40 분정도  걸리구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usb 만 준비하시면되구요. 최소 8기가 이상의 USB메모리 준비가 되었으면 아래 설명대로 윈도우10 USB 부팅디스크를 만들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링크타고 들어가면 이런화면이 나오는데 "지금 도구 다운로드" 를 눌러 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해주세요.

 

실행하면 이렇게 나오는데 동의 를 클릭해주세요.

 

위와같이 "다른 PC용 설치 미디어" 를 선택하고 다음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나오는데 컴퓨터에 설치된 운영체제에 맞게 자동으로 선택 됩니다.

"이 PC에 권장 옵션 사용" 의 체크를 하면 아키텍처(32비트, 64비트를) 를 변경 하면할 수 있습니다.

 

그럼위에 창처럼 뜨는데 USB를 컴퓨터에 꽂아준후 아래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윈도우10 ISO 파일만 다운받으려면 아래 "ISO 파일" 선택하세요.)

 

그럼 이렇게 나오는데 다음 눌러주세요.

 

다운로드 됩니다. 기다리시고 마치시면 윈도우10 설치용 USB가 만들어 집니다. 

 

이것으로 PC에 윈도우10 설치가능한 USB가 만들어 졌습니다.

 

이제 이 USB 윈도우10 설치할 컴퓨터에 꽂은후 부팅하시고 F2나 Del 키를 눌러  바이오스 설정으로 들어가서 부팅순위를 1순위 usb로 설정하고 저장후 바이오스 화면에서 빠져나오면 됩니다.

그 다음 원도우 설치화면이 뜨면 설치 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2020/10/25 - [컴퓨터&스마트폰정보] -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 방법/제품키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 방법/제품키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방법 윈도우 10 설치를 진행할때 기존에 사용중인 OS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개념이기 때문에 기존 파일들이 삭제되지 않습니다 파일들이 지워지지 않는 대신에 설치한

hae-su.tistory.com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 정품인증

    기존에 사용하던 윈도우가 정품이었다면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후에도 영구인증으로되며.

    그 이후에도 윈도우10을 클린설치 하게되면 메인보드가 바뀌기 전까지는 영구인증 됩니다.

    기타 조립컴의 경우에는 KMSpico, KMSauto_net, KMS_activator 등으로 180일 인증조치를 하면 된다.

    정품인증의 확인은 CMD 관리자권한 실행모드에서 다음사항을 확인한다.

    SLMGR /SKHC

 

    SLMGR /SKMS KMS.XSPACE.IN

    SLMGR /ATO

    SLMGR /XPR

 

윈도우10 정품인증 크랙(크렉) kms auto net 다운로드

kms 공식사이트 주소 http://www.kmsauto.info/

 

The KMS Auto Net Activator 2020 Official™

About KMS Auto Net Activator Now Activate Windows 8, 8.1, 7, 10 and Office 2010-2016 KMSAuto is the famous activator for windows which is well known because of its high-quality features, simplicity and secure activation. It is wise enough to select it for

www.kmsauto.info

먼저 kmsauto net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위의 링크를 통해 kmsauto 공식사이트로 접속해줍니다.

kms 공식사이트 접속 후 “DOWNLOAD KMSauto”버튼을 클릭하여 포터블 압축파일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참고로 설치형이 아닌 무설치 버전으로 파일 이름은 “KMSAuto-Net”이며, 크기는 10.7MB(11,237,526 바이트)입니다.

▶ kms auto net ◀

윈도우 10 정품인증 크랙 방법

창문을 위한 프로그램

사용법은 간단.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 Activation - activate window.

하다가 실패하면 system탭에서 Install KMS host-service, Install Windows Key

등을 눌러보자.

참고로 나는 중간에 라디오버튼을 가장 오른쪽인 TAP에 두고 하니 성공.

KMS Auto는 Microsoft Windows뿐만 아니라 2010 년부터 2016 년에 끝나는 모든 Office 버전을 정품 인증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