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스마트폰정보

악성코드 제거방법,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최신 버전 다운로드

by heotai 2021. 5. 9.

악성코드 제거방법,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최신 버전 다운로드

악성코드 제거방법

컴퓨터를 켤 때마다 이상한 광고사이트들이 자기멋대로 뜨고,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켤 때마다 또다시 광고사이트들이 뜹니다.

그런데 이렇게 제멋대로 생성되는 광고사이트들은 제가 클릭해서 뜬 것이 아니고, 내 컴퓨터에 몰래 침입한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같은 악성코드가 생성시킨 것들입니다.

 

이렇게 악성코드로 내컴퓨터에서 작동하게 되면, 내 컴퓨터의 속도저하는 물론 성능이 현저하게 떨어지게 됩니다.

한번도 아니고, 수시로 원치도 않는 ‘광고사이트’들이 생성되는 바람에 내 컴퓨터의 로딩속도나 실행속도가 너무 느려지고 애러가 자꾸 생기는 바람에 컴퓨터를 치기가 거의 곤란한 지경입니다

 

내가 원하지도 않았는데 제멋대로 생성되는 광고사이트들은 그 유형이 5~6가지가 넘는데요 파일판매사이트, 쇼핑몰사이트, 대규모 마켓플라이스, 대출사이트 등 대부분 상품등을 홍보하는 광고사이트들로서, 컴퓨터를 켜놓고 있으면 주기적으로 계속해서 생성됩니다.

 

제가 시도해서 성공했던 ‘악성코드 제거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광고형사이트들을 무차별적으로 생성시키는 악성코드를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프로그램 ‘Malware Zero Kit’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Malware Zero Kit’를 줄여서 ‘MZK’로 표현하는데, 저는 ‘MZK’를 제 컴퓨터에 설치해서, 수많은 ‘광고사이트’들을 한방에 제거하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컴퓨터를 켤 때마다 제멋대로 나타나서 엄청나게 스트레스를 주었던 ‘광고사이트’들이 이 ‘MZK’를 사용해서 모두 제거해 버릴 수 있었습니다.

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최신 버전 다운로드

광고사이트 안뜨게 제거하는 방법, 악성코드 제거방법

 

내컴퓨터를 켤 때나 인터넷을 틀 때마다 수시로 ‘광고사이트’들을 생성시키는 악성코드를 잡으려면, ‘Malware Zero Kit’를 다운로드받아서 실행시켜야 합니다.

 

‘MZK’ 프로그램은 이 백신을 만든 ‘바이러스 제로 시즌2’라는 카페에서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카페라고 하지만, 카페에 가입하지 않아도 누구든지 ‘클릭’ 한번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무료입니다.

 

단, ‘MZK’프로그램을 사용하실 때에 주의할 점이 있는데, 이 ‘MZK’는 저작권이 있는 프로그램이므로, 사용하는 것은 자유이지만, 절대로 다른사람에게 배포하면 안된다는 점을 꼭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Malware Zero Kit’ 프로그램은 아래의 사이트로 가셔서,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단 한번에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다운로드: http://cafe.naver.com/malzero/94376

 

Malware Zero - 보조 악성코드 제거 도구

도구를 사용하시려면 아래 ↓ 배너를 클릭해주세요!각종 악성코드, 악성 프로그램, 악성 툴바, 악성 인터넷 광고 팝업창 등 보조 제거(삭제) 도구멀웨어 제로 (Malware Z...

cafe.naver.com

특정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때 또는 자동으로 활성화되는 광고프로그램인 애드웨어와 악의적으로 시스템의 속도를 저하시키는 멀웨어등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MZK는 별도의 설치과정이 없이 스크립트가 배치파일 형태로 실행되는 방식이라 USB등에 넣고 다니면 어디서나 쉽게 악성코드 치료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MZK 실행전 주의사항
- 표준 환경에서는 악성코드에 의한 강제 재부팅 또는 블루 스크린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원활한 검사를 위해 안전 모드 환경에서의 실행을 권장합니다.

- 또한, 검사 진행시, 필수 프로세스를 제외한 실행중인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하므로 작업중인 것은 반드시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사용방법

 

‘MZK’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후에, 이 ‘MZK’폴더 전체를 ‘압축해제’를 해주어야 이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될 수 있습니다.

 

1. ‘MZK’폴더를 열고, 그안에 있는 ‘사용설명서’를 먼저 읽어본다

2. ‘MZK’안에 있는 ‘mzk’를 클릭해서 폴더안으로 들어간다

 

3. ‘mzk’안에 있는 톱니바퀴처럼 생긴 ‘mzk’파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실행시킨다

만일 ‘mzk’가 실행되지 않고 ‘실행권한 없음’ 팝업창이 뜨면, ‘mzk’위에 마우스포인터를 두고 마우스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나타난 ‘단축메뉴’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면 ‘mzk’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된다

 

mzk_auto.bat를 실행을 하면, Command 창이 뜨며, 순차적으로 시스템파일 / 악성 및 유해코드, 레지스트리등 시스템 전반적인 문제를 스캔하게 됩니다.

 

스캔은 컴퓨터의 성능에 따라 몇분에서 몇십분이 될 수 있으며, 악성코드가 발견시 Command창이 빨간색으로 바뀌며 자동으로 치료되게 되며, 완료시 별도의 로그파일을 생성하여 어떠한 것들이 치료되었는지 알려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mzk’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컴퓨터를 껐다가 다시 키는 것 좋습니다.

 

만약에 ‘mzk’ 프로그램으로 악성파일을 제거했는데도 불구하고 ‘광고형사이트’들이 또다시 생성된다면, 컴퓨터를 재부팅시켜서 안전모드로 들어가서 ‘mzk’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악성코드가 실행되고 있는 상태에서는 그 악성코드는 잘 제거되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악성코드가 실행될 수 없는 ‘안전모드’로 들어가서 다시 ‘mzk’를 실행시키면, 왠만한 애드웨어나 악성코드는 모두 제거할수 있습니다.

 

 새로운 악성코드들이 생겨나면, 그들을 잡을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가 포함되도록 ‘mzk’는 계속 업그레이드되야합니다.

그런데 한번 설치된 ‘mzk’ 프로그램은 자동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mzk’를 만든 카페에 다시 방문해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mzk’를 다시 다운로드받아야 합니다.

 

그래야 새롭게 생겨난 신형 악성코드들을 잡아낼 수 있습니다.

종종 위의 카페를 방문해서, 새로이 업그레이드된 ‘mzk’를 다시 다운받는 것이 좋습니다.

 

 ‘mzk’를 실행했는데도 만일 ‘광고사이트’가 또다시 뜬다면,

1. 컴퓨터를 끄고 난 후에 ‘mzk’를 안전모드에서 다시 실행시키는 방법

2. 위의 카페로 가서 ‘mzk’를 다시 다운로드받아서, 다시 실행시키는 방법

두가지중 하나를 시도하면, 왠만한 악성코드들은 다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만일 위의 방법을 썼는데도, 악성코드가 없어지지 않는다면, 내 컴퓨터시스탬에서 과거의 안전한 날짜를 지정해서 그날로 복귀하는 ‘컴퓨터복원’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05.09 - [컴퓨터&스마트폰정보] -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법
2021.05.09 - [컴퓨터&스마트폰정보] - 악성코드 제거방법,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최신 버전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