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스마트폰정보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

by heotai 2020. 9. 21.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방영 또는 종료된 드라마나 예능을 다시 볼수있었던 베이코이언즈(baykoreans)하고 보로보코미 그밖에 여러 사이트들이 접속이 안되고 있는데요 베이코이언즈(baykoreans)보다 더 좋은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HOJU TV라는 사이트로 홈페이지가 깔끔하고 한국은 물론이고 미,중,일 등의 tv 드라마 다시보기와 최신영화 무료보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화 다운로드 까지 가능합니다.

 

저도 시간을 놓쳐서 드라마를 못볼때는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한가한 시간에 선명한 화질로 못본 tv 드라마는 물론 최신영화 까지 함께 볼수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먼저 주메뉴를 보면 한국영화, 서양영화, 동양영화, 만화영화, 무자막영화, 드라마, TV보기, 19금영화가 있는데요,

영화같은 경우는 매일마다 업데이트 되고 있고 tv보기 메뉴에는 방영드라마, 예능/오락, 시사/다큐, 생방송 LIVE NEWS가 있습니다.

가장 큰 매리트는 상영중인 드라마가 다른 사이트와는 달리 빠르게 업데이트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생방송 LIVE NEWS는 아직 녹화로 방송되고 있네요..

그리고 한국영화, 서양영화, 동양영화, 만화영화, 무자막영화, 드라마, TV보기, 19금영화의 주 메뉴 마다 여러개의 세부메뉴가 있어서 각자 취향에 맞게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이밖에도 우측창에는 장르별로 매일 업데이트 되는것을 확인하기 쉽게 게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나 tv드라마를 보다가 끊기거나 삭제됐을 경우 복구 신청은 싸이트 맨 위 "영화요청게시판" 을 이용 하여 해당 영화 제목과 함께 "복구요청" 이라는 글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복구가 완료 되면, 답글을 주며 우측 복구 영화 안내창에 메세지가 올라옵니다.

개인적으로 보기에는 HOJU TV 사이트가 여러면에서 베이코이언즈(baykoreans), 보로보코미 보다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영화보기에 더 좋은거 같습니다.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바로가기

23.hojutv.com/

 

호주 한인 다시보기 코리안즈 링크티비 > 호주 한인 다시보기 코리안즈 링크티비

한국영화 다시보기,외국영화 다시보기,19금 영화 다시보기,무료영화 다시보기,최신영화 무료보기,드라마 다시보기,예능 다시보기,최신영화 링크 티비,미드 다시보기,애니메이션 다시보기, TV 다

23.hojutv.com

[필독]사이트 차단될 경우 접속 방법

아울러 본 영화 다시보기 싸이트는 평균 2~3일 간격으로 도메인이 변경 됩니다.

꼭 앞에 01, 02, 03....을 기억 하셨다가 다음에 방문시 싸이트가 열리지 않는다면,

04, 05, 06 이런식으로 입력 하시면 싸이트가 열립니다.

이점 참고 하셔서, 항상 공지 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

제가 개인적으로 스마트폰과 PC를 사용하면서 고민했던 부분 중에 한가지가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검색으로 여러 사이트를 알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짤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그다지 효과를 보진 못했습니다. 물론 각각의 방송사에 접속하여 시청해도 되겠지만 그렇게 하기엔 많은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나의 사이트에서 여러 채널을 보는 사이트는 생명력이 길지 않아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실시간 TV를 보는 것은 거의 포기 하고 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필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그래도 필요한 순간도 있는데 그럴때는 그냥 포기하고 사용 했었죠.

그런데 얼마전 한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 이 사이트도 얼마 안가 잘리겠지 했는데 꽤 오랜 시간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 인거 같습니다.

컴퓨터로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 위해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 http://www.speed79.com/

 

사이트 가보시면 메인 페이지가 좀 어수선 하긴 하지만 실시간 TV는 잘 나오는거 같습니다.

보시는 분에 따라 이 사이트를 어떻게 볼지 모르겠지만 일단 전 이 사이트 접속 이유는 단 하나 입니다. 지상파 케이블 채널 실시간 TV가 잘 나오기 때문에 보고 있습니다. 저도 이 사이트의 다른 기능은 사용해 보진 않았지만 약간 스포츠 토토 같은 느낌이 들어 안좋게 볼수도 있으니 접속해 보시고 개인적으로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로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기 위해 SPEED TV 에 접속하여 메인 화면아래에 티비보기를 클릭하면 지상파를 비롯해 여러 채널의 버튼을 볼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보는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은 다 있는거 같습니다. 각각의 채널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 방송을 바로 시청 할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 이용시 만약 동영상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고, 크롬 이용시 동영상이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설정을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

주소 표시줄에서 [주의요함]을 클릭후 사이트 설정에 들어가셔서 아래 부분에 Flash 항목에 있는 설정 버튼을 누르고 "허용"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새로고침을 하면 정상적으로 동영상이 재생 될것입니다. 동영상 재생 방법을 플래쉬로 했기 때문에 이 부분의 설정이 필요 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파이어폭스 최신버전 사용자라면 아마 시청이 안될 것입니다. 요즘 파이어폭스 정책이 플래쉬를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동영상이 재생 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부분은 불편하더라도 파이어폭스 사용자라면 크롬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에서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실시간 TV 무료 시청 할수 있습니다. 이런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를 이용할때 불편했던게 사이트가 아예 나오지 않는다던가, 아니면 나오긴 하는데 렉이 많이 걸려 뚝뚝 끊어 지는게 가장 불편 했던거 같습니다.

이 사이트는 그런 부분이 없이 스무스하게 잘 나오는거 같네요. 거기다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하면 고화질로 볼수있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을 안해도 화면이 잘나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