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스마트폰정보

윈도우7 정품인증 없애기,윈도우7 정품인증 프로그램 A.I_1003H 다운로드

by heotai 2020. 10. 19.

 

윈도우7 정품인증 없애기,윈도우7 정품인증 프로그램 A.I_1003H 다운로드

윈도우7 정품인증 없애기 프로그램

A.I_1003h.exe 다운로드 : 아래클릭

A.I_1003H.vol1.egg
다운로드

A.I_1003H.vol1

 

A.I_1003H.vol2.egg
다운로드

A.I_1003H.vol2

 

위 2개의 파일을 다운받아서 압축해제 하시면 됩니다. 크랙 파일은 일부 백신에서 바이러스로 잡습니다.

하지만 절대 바이러스는 아니구요, 크랙파일이다보니 오진이 있을수가있습니다.

 

윈도우7 정품인증은 설치 후 한달이내에 하는것이 가장 좋으며 그렇지 못한경우정품인증 메세지 창이 뜨면 윈도우7 정품인증크랙 파일로 간단하게정품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풀고 폴더를 열어 "AI_Run.cmd" 파일 실행후 "간단인증법.rtf"파일을 참고 하시면 쉽게 패치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7 정품인증 창 없애는 방법은 설치된 업데이트 중 "Microsoft Windows(KB971033)" 를 찾아서 삭제 해주면 더 이상 인증 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Microsoft Windows(KB971033)" 를 찾는 방법

"컴퓨터 >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 메뉴로 들어가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클릭

 

 

윈도우7 정품인증 크랙 패치 다운 후 설명을 참고 하시면 정품인증과 인증 창 없애기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정품인증 방법은 아주 간단하며 약 2~3분이면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완료한 윈도우7 정품인증 크랙 파일을 압축 풀기로 풀고 저장한 위치를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시킵니다.

 

패치 설정이 100% 완료 될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세요. 윈도우7 정품인증 크랙 중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패치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 정품인증 첫번째 크랙 패치 입력 단계에서 아래 "원하는 선택을 입력후엔터키를 누르세요" 란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7번을 선택해야 되므로 "7" 을입력하고 엔터키를 클릭

 

두번째 입력 단계에서 아래 "원하는 선택을 입력후엔터키를 누르세요" 란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4번을 선택해야 되므로 "4" 을입력하고 엔터키를 클릭

 

마지막 입력 단계에서 아래 "원하는 선택을 입력후엔터키를 누르세요" 란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1번을 선택해야 되므로 "1" 을입력하고 엔터키를 클릭

 

윈도우7 정품인증 크랙 패치가 완전히 적용 될때까지 잠시만 기다려 줍니다.

 

정품인증 완료 메세지와 함께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서비스 버전 알림창에서소프트웨어 이름, 설명, 정품 인증 ID, 응용 프로그램 ID, 설치 ID, 제품 키 인증서,라이센스 상태 등이 나타나게 됩니다.

 

정품인증 라이센스를 확인하시고 "확인" 클릭 윈도우7 정품인증 메시지 창 제거 방법은 간단하며 컴퓨터의 제어판에 들어가설치된 업데이트를 제거 하면 완료 됩니다.

 

"컴퓨터 > 제어판 >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 메뉴로 들어가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클릭

 

제어판에서 불러온 "설치된 업데이트" 중 "Microsoft Windows(KB971033)" 찾아서 삭제하면 완료 됩니다.

(Windows 7)해당 업데이트 파일이 없다면 자동으로 정품인증 창이 뜨지 않게 됩니다.

 

컴퓨터>C드라이브>Windows 폴더>Systeam32 폴더>"Wat" 폴더 삭제

중요한 것은 바로 c:/windows/system32 폴더 내에 Wat 라는 폴더를 없애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는 폴더가 그냥 삭제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 작업을 수행하기 우한 권한이 필요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관리자 권한이 있어야 삭제될 수 있는 파일들은 시스템에서 중요하게 생각되는 파일이나가끔 사용자들의 불편하게 합니다.

그러면 그러한 권한을 얻으려면아래의 레지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시고

 

모든 권한 얻기.reg
다운로드

 

Window7 모든 권한 얻기 삭제.reg
다운로드

 

다시 삭제하시기 위해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모든 권한 얻기" 라는 항목이 생성됩니다.그것을 클릭 후 다시 삭제를 시도하시면 삭제가 되실 겁니다.

 

 

 그러면 윈도우7 정품인증 창을 나타내는 파일이 들어 있는 "Wat" 폴더가 삭제되어 더이상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정품인증 정상 여부 확인은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시스템 메뉴로 들어가 확인을 합니다.

정상적인 윈도우7 정품인증 을 받으면 제품 ID 가 생성된것이 스캔됩니다.

 

사용중인 컴퓨터를 재부팅 시켜 정품인증 창 팝업 유무를 확인하세요.

나타나지 않으면 정상 처리된것입니다.

 

반응형

댓글